[세종] 문화재단, 내달 26일 음악극 '카르멘' 선보인다
[세종] 문화재단, 내달 26일 음악극 '카르멘' 선보인다
  • 이지웅 기자
  • 승인 2019.08.26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극과 뮤지컬 넘나드는 음악극…예스24 인터넷 예매

 [충남투데이 세종/이지웅 기자] 세종시문화재단은 내달 26일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음악극 '카르멘'을 선보인다.

 원작인 소설 ‘카르멘‘은 1845년 프랑스 작가 프로스페르 메리메의 작품으로 오페라, 발레, 뮤지컬,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각색되어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카르멘’은 살면서 꼭 봐야할 3대 오페라에 꼽힐 정도로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작품이다.

 이번 ‘카르멘‘은 연극과 뮤지컬이 결합된 ‘음악극’형식으로, 배우들의 연기와 라이브 연주, 춤과 마임, 아카펠라, 가면극 등 다양한 퍼포먼스가 하나로 조화를 이루며 이야기를 풀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음악극 ‘카르멘’은 2010년 초연 이후 거창국제연극제 대상 및 연출상 수상 등 작품성과 예술성을 인정받아 왔다.

 김진덕 문화기획팀장은 “탄탄한 스토리 위에 배우들의 역동적이고 정열적인 모습이 더해져 100분짜리 노래극을 듣는 느낌이 들 것”이라며 “이번 음악극이 고전명작을 다채로운 표현으로 감상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는 ‘2019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되며, 세종특별자치시가 지원하며, 10월에는 ‘양방언 초원의 바람’으로 이어진다.

 공연은 중학생 이상 관람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1만원으로 26일부터 예스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화기획팀)로 하면 된다.

9월 공연 '카르멘' 포스터
9월 공연 '카르멘'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