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나학균 서천군의장
[신년사] 나학균 서천군의장
  • 류신 기자
  • 승인 2020.12.3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서천군의회 의장 나학균입니다.

꿈과 희망을 안고 출발했던 경자년 한 해가 보람과 아쉬움 속에 역사의 뒤안길로 지나고 꿈과 희망이 가득 찬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군민 여러분께서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큰 사랑과 성원 덕분에 우리 서천군의회는 2020년 의정활동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그 동안 우리 서천군의회에 보내주신 군민여러분의 뜨거운 애정과 성원을 항상 기억하며 기대에 어긋남이 없이 군민 여러분께 행복을 드릴 수 있는 서천군 의회가 되도록 2021년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돌이켜보면 유난히 어려움이 많았던 2020년이었습니다. 유래 없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한 지역경제 위축은 우리를 더욱 힘들게 했고 평온한 삶을 지치게 하였습니다.

모든 것이 멈췄던 어려움 속에서도 서로에게 힘이 되어준 군민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사람이 희망이다’라는 말처럼 한마음 한뜻으로 서로를 위하고 격려하는 군민 여러분이 있기에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희망을 품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2021년에도 협력과 소통을 통해 지역사회가 흐트러짐 없이 결속할 수 있도록 지혜와 역량을 모아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서천군의회가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당부 드립니다.

신축년(辛丑年) 새해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며 소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기를 가슴 깊이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서천군의회 의장 나학균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