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도서관, 평생교육프로그램 개강
[서천]도서관, 평생교육프로그램 개강
  • 류신 기자
  • 승인 2021.03.24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수업...11개 강좌

[투데이충남 서천/류신기자] 서천교육지원청 서천도서관은 23일 ‘한국사: 소중한 문화유산 이야기’를 시작으로 2021년 상반기 온라인 평생교육프로그램 11강좌를 개강한다.

이번 상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강좌는 유아 대상 △노래로 부르는 영어 △북스타트 2개 초등 저학년 대상 △온라인 책 읽기 △온라인으로 배우는 어린이 코딩 2개, 초등 고학년 대상 △한국사: 소중한 문화유산 이야기 △오늘은 내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2개 성인 대상 △랜선으로 떠나는 인문학 여행 △부동산 재테크 △정리수납 전문가 2급 △영어그림책 읽어주는 엄마아빠 △글쓰기가 두려운 당신을 위한 매일 글쓰기 5개로 총 11강좌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모든 프로그램은 zoom을 활용한 온라인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된다. 학생·학부모 등 지역주민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도록 사랑과 정성으로 안전한 교육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서천도서관은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내게 ON 문화창고’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29일에는 나만의 드림캐처 만들기를 진행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화 또는 서천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