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안면읍지사협-호반호텔&리조트, 업무협약
[태안] 안면읍지사협-호반호텔&리조트, 업무협약
  • 신현교 기자
  • 승인 2021.04.1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한 지역사회 만들기 적극 나서
만 60세이상 어르신, 연4회 뷔페 지원 등
업무협약 모습. 태안군
업무협약 모습. 태안군

 [투데이충남 태안/신현교 기자] 태안군 안면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호반호텔&리조트(아일랜드 리솜)는 14일 안면읍행정복지센터 대강당에서 행복한 지역사회만들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는 ㈜호반호텔&리조트(아일랜드 리솜)은 다음달 1일부터 내년 12월 31일까지(협약기간) 안면읍에 거주하는 만 60세 이상 어르신(독거,기초수급자,차상위계층) 100명에게 분기별(연4회) 무료 뷔페식 지원내용을 담고 있다.

 결혼 30주년 이상 부부가구에게는 5년 단위 기념일(30주년, 35주년, 40주년 등)마다 리조트 1박 무료숙박권을 제공한다.

 안면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만70세 이상 무의탁 독거어르신을 대상으로 추진하고 있는 찾아가는 생일축하 지원사업과 관련해 7~8월을 제외한 매월 1회 생일 상차림을 제공한다.

 취약계층 집수리 사업에 매분기(연4회)마다 봉사인력을 지원하기로 했으며, 만 60세 이상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어르신에게 월 1회 무료목욕지원 서비스를, 28개 안면읍 마을 전체에 매월 5매의 무료 목욕권을 지원하기로 협약했다.

 노충종 총지배인은 “행복하고 살기 좋은 안면읍을 만들기 위한 일에 ㈜호반호텔&리조트(아일랜드 리솜)이 함께 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과 봉사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