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도서관, 지구지키미 독서교실 수강생 모집
[청양]도서관, 지구지키미 독서교실 수강생 모집
  • 최태숙 기자
  • 승인 2021.07.09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명 대상…환경, 재활용 주제로 작과의 만남 등 운영

 [투데이충남 청양/최태숙 기자] 청양교육지원청청양도서관은 여름방학기간을 맞이해 오는 12일부터 23일까지 청양도서관 여름방학 지구지키미 독서교실 수강생을 모집한다.

 초등학교 3~4학년 15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독서교실에는 VR 등을 체험해볼 수 있는 ‘푸름이이동환경교실’(7.26.월)과 ‘실험으로 알아보는 환경오염’(7.27.화)’, ‘그림책 30번 곰 지경애 작가와의 만남’(7.28.수) 등 환경교육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이 환경을 소중하게 여기는 마음과 관련 지식을 갖게 하고, 아울러 ‘정크아티스트 안선화와 함께하는 업사이클링 북아트 체험’(7.29.) 등 재활용 예술수업을 제공해 재활용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성이 자극되도록 하는 등 다채로운 강의들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독서교실 참여생들에게는 독서노트, 간식 등이 제공되며 우수한 참여생 1명에게는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이 수여된다.

 이번 독서교실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2021년 7월 23일까지 평생교육정보시스템을 통해 수강신청하면 된다.

 위와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청양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평생교육정보시스템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신청문의는전화하시거나 청양도서관 자료실로 방문해 담당자에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