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SNS 영상·사진 공모전’
[논산]시, ‘SNS 영상·사진 공모전’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1.08.20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부터 한달 간 작품접수
논산시 관광홍보를 위한 영상·사진 공모전 포스터 / 논산시
논산시 관광홍보를 위한 영상·사진 공모전 포스터 / 논산시

[투데이충남 논산/이지웅 기자] 논산시가 아름다운 논산의 모습을 담은 ‘인생샷’을 기다리고 있다.

올해 ‘가고싶은 논산, 다시 찾고 싶은 논산’을 주제로 진행되고 있는 ‘SNS 영상·사진 공모전’은 탑정호, 선샤인랜드 등 논산의 유명 관광자원을 대외적으로 홍보하는 것은 물론 미처 알지 못했던 숨은 명소를 찾아 포토존으로 활용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분야는 논산의 관광지, 자연명소 등을 소재로 한 참신한 홍보영상·사진이며, 연령과 지역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작품접수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이며, 논산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한 후, 제작한 영상 또는 사진을 작품설명서와 함께 전자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주제 적합성, 창의성, 홍보활용성 등은 물론 개인 유튜브, 페이스북, SNS등을 통한 홍보전파력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최종 30점의 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며, 특히 논산의 아름다운 사계(四季)를 담은 ‘사계특별상’을 지정해 향후 공모전 작품 전시회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선정된 작품들은 향후 논산시 홍보영상, 홍보물품 제작 등에 적극 활용해 논산의 아름다움을 담은 다양한 기념품으로 재탄생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논산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동시에 논산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게 될 것”이라며 “소질과 열정을 지닌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논산시청 열린홍보실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