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고맛나루장터 할인 특가전
[공주]시, 고맛나루장터 할인 특가전
  • 석용현 기자
  • 승인 2021.08.2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60% 할인, 최대 5만원 쿠폰 지급 등

[투데이충남 공주/석용현 기자] 공주시는 직접 운영하고 있는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 쇼핑몰인 ‘고맛나루장터’에서 추석 명절을 앞두고 내달 1일부터 16일까지 할인 특가전을 실시한다.

할인 특가전에는 기름과 차, 사과, 배, 햇밤 등을 기획 상품으로 준비해 2~4만 원대의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시는 이번 할인 특가전과 함께 다양한 제품의 할인 이벤트도 병행한다.

공주 특산품인 밤, 알밤찹쌀떡, 밤꿀 등 외에 한과, 표고버섯, 녹용 등 80여 가지의 제품을 최대 6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행사하는 모든 제품을 무료로 배송한다.

또한, 고맛나루장터 회원에게는 가입 마일리지 5000점, 구매 마일리지 3%를 지급하며, 고객 만족도 조사 및 상품 품질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우수 후기작성자 10명을 매월 선발해 쿠폰 5천원 지급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3만원 이상은 3천원 △5만원 이상은 5천원 △10만원 이상은 1만원 △20만원 이상은 3만원 △30만원 이상은 5만원의 쿠폰을 지급한다.

‘고맛나루 장터’는 공주시 생산자라면 누구나 입점 할 수 있으며, 판매 수수료가 없고 상품 판매 상담 및 홍보활동을 지원해 공주시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