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지역 농특산물 판로 뚫는다!’ 온라인 판매지원 나서
[태안]군, ‘지역 농특산물 판로 뚫는다!’ 온라인 판매지원 나서
  • 신현교 기자
  • 승인 2021.09.15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까지 우체국쇼핑몰서 가을맞이 우수 농특산물 기획전 진행
우체국 쇼핑몰 내 태안 브랜드관 캡처/태안군

[투데이충남 태안/신현교 기자] 태안군은 내달 예산 소진 시까지 우체국쇼핑몰에 태안군 브랜드관을 개설해 온라인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역 우수 농산물 및 농산가공품의 온라인 판로개척을 지원하고,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우체국쇼핑몰에 입점한 농산물 및 가공품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군이 올해부터 추진 중인 우체국 쇼핑몰 입점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3월 1차 할인 프로모션에 이어 두 번째다.

태안군 브랜드관은 태안군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농특산물 생산업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브랜드관에 입점하면 △제품 상세페이지 제작 △제휴 쇼핑몰 온라인 연계 판촉 △각종 기획전 행사 시 할인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품목은 호박고구마, 마늘, 김치류, 생강진액, 청국장, 들기름, 누룽지과자 등 10개 업체, 29개 품목이다.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는 우체국쇼핑몰에 접속해 태안군 브랜드관에 접속하면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군은 내달 21일부터 태안산 안면도 호박고구마를 대상으로 충남도 인터넷쇼핑몰 농사랑에서 특판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기획전을 통해 지역 농특산물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에게는 지역 우수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다각적인 지원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