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21회 순천향건축전 개최
순천향대, 21회 순천향건축전 개최
  • 박보겸 기자
  • 승인 2021.09.1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향대학교는 오는 26일까지 ‘제21회 순천향 건축전’을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16일 개막식에는 김병수 전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장, 박주로 충남사회혁신센터장, 강범규 순천향대 건축학과 동문회장, 이태희 건축학과 교수, 최재혁 건축학과 학생회장 등이 참석했다.

매년 교내 산학협력관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던 순천향 건축전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작년부터 오프라인 현장 전시회를 최소화하고 비대면의 디지털, 온라인 전시 위주로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여섯 번째 감각(THE SIXTH SENSE)’이란 주제로, 건축을 통해 느끼는 오감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이해가 쌓여 성장한 졸업생 각자만의 새로운 여섯 번째 감각을 작품으로 표현하고 있다.

1~4학년 학생 작품은 온라인 전시로, 5학년 졸업작품(36개)은 현장 전시와 VR전시로 진행된다.

현장 전시는 산학협력관 2층 전시실에서 △이태희 지도교수의 STUDIO A, △윤의식 지도교수의 STUDIO B, △홍동필 지도교수의 STUDIO C 전시구역으로 나눠 진행된다.

VR전시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 작품의 모형, 패널, 영상설명까지 제공한다.

김승우 총장은 “코로나19라는 사상 초유의 상황 속에서도 온·오프라인을 통해 우리 대학의 전통이자 자랑인 건축전이 열리게 됐다”며 “성공적인 전시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한 건축학과 교수님들과 재학생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천안/박보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