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행복교육지구 소식지 배부
예산행복교육지구 소식지 배부
  • 이예슬 기자
  • 승인 2022.01.05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군청 등 배부

[투데이충남 예산 이예슬 기자] 2021 예산행복교육지구 소식지가 지난 4일 유, 초, 중, 고등학교와 예산군청 및 유관기관 등으로 배부돼 지난 1년간 활동내용과 성과를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과 함께 나누는 계기가 마련됐다.

2021년 예산행복교육지구사업은 코로나19의 확산 상황 속에서도 학생들의 성장과 발달, 학교와 마을의 공감과 소통을 지원하고 지속가능한 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하여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으며 이러한 내용이 8면으로 구성된 소식지를 가득 채웠다.

특히 올해에는 청소년의 건전한 인터넷, 게임 이용을 위한 이야기마당 소식, 충청남도교육감과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가 함께 했던 인문학 콘서트 소식, 예산군 청소년 e스포츠 한마당 행사 소식 등이 소개돼 “행복을 꿈꾸는 학교, 살아 숨쉬는 마을, 함께 하는 예산‘을 만들기 위한 노력이 돋보였다.

소식지 기사 작성 및 편집에 참여한 금오초 교사 정대석은 ”벌써 3년째 발간되는 소식지를 통해 예산행복교육지구사업이 안정적으로 자리잡고 발전해나아가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는 기대를 전했다.

임인년 새해의 시작을 힘차게 열어준 예산행복교육지구 소식지가 호랑이등에 올라탄 것처럼 예산교육 전체에 도약과 발전의 계기가 되길 기대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