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연구원, 설 명절 선물세트 기획전
충남연구원, 설 명절 선물세트 기획전
  • 석지후 기자
  • 승인 2022.01.24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내 안테나숍·로컬푸드직매장에서 판매
충남우수농특산물;/충남연구원

[투데이충남 내포 석지후 기자] 기자]  충남연구원 충남농업6차산업센터가 내달 1일까지 충남의 우수 농산물 가공식품을 엄선해 ‘설 명절 선물세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도내 122개 농촌융복합(6차)산업 경영체가 참가해 건강보조식품, 주류 등 총 596개의 믿고 살 수 있는 지역 농특산물 가공품을 선보이며, 설 명절을 맞아 할인 및 5+1, 10+1 등 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지역 내 안테나숍과 로컬푸드직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안테나숍은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점,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부여 롯데아울렛, 대전 세이백화점에서, 로컬푸드직매장은 논산농협, 논산계룡농협, 논산계룡축협, 신평농협 행담도휴게소, 당진농협, 당진축협, 석문농협, 송산농협 유곡지점, 삽교농협 내포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현숙 센터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많은 농업인들이 힘들어하고 있는 요즘, 우리 땅에서 자란 농산물로 만들어 믿을 수 있는 충남의 우수 제품으로 가족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행복한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 지역 안테나숍과 로컬페이스 제품판매장은 도내에서 생산되는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농산물을 가공해 만든 제품을 판매하는 상설 매장으로, 웰빙과 건강이라는 트렌드에 맞춰 매년 구매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