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2·3대 단장 이·취임
예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2·3대 단장 이·취임
  • 임미성 기자
  • 승인 2022.01.25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임단장 이경효, 취임단장 임명각
이·취임식 기념촬영 / 예산군
이·취임식 기념촬영 / 예산군

[투데이충남 예산 임미성기자] 예산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은 지난 21일 예산해봄센터에서 ‘2021년 총회 및 2·3대 단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2대 이경효 단장과 3대 임명각 단장이 서로 공로패와 인준패를 교환하는 따뜻한 장면을 연출해 의미를 더했다.

표창으로는 군수(이임단장 이경효), 국회의원(수석부단장 임명각), 군의장(단원 조염방), 충남공동모금회장(이임단장 이경효, 단원 최금주) 훈격의 감사패 및 표창패가 전달됐으며, 9명의 신입회원은 선서 및 증서 전달을 통해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이경효 이임단장은 “바쁜 생활 속에서도 소외계층을 위해 한결 같은 마음으로 아름다운 동행을 해 주신 단원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임명각 신임단장을 도와 우리지역의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소속으로 자발적인 모금·배분·문화활동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2017년 1월 12일 창립모임을 시작으로 현재 37명의 회원이 생활 속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는 “충남 16개 시군의 봉사단이 코로나19로 활동이 중지 또는 축소됐으나 예산군은 끈끈한 저력으로 나눔리더 발굴 등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어 감사하다”며 “새로이 취임되는 임명각 단장님의 리더쉽으로 더욱 발전하시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