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일[예산군의원 출마예정]
이경일[예산군의원 출마예정]
  • 충남투데이
  • 승인 2018.02.25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예산 라 선거구 (덕산, 봉산, 고덕, 신암)

●출마의 변  = 지방자치의 위기 얼마나 느껴지십니까! 고령화, 저출산, 경기침체, 공동화, 지역 불균형 등은 물론, 점점 심화되어가는 세대 간, 계층 간, 지역 간의 격차는 이 시 대의 시대적 과

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지방자치 27년 동안 우리지역의 미래를 설계하기에 부족한 시간이었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일자리, 그로인한 안정적 가정경제와 지역경제, 출산, 육아, 교육 문제의 기초를 따지는 것이 지방의원들의 책무입니다. 그와 함께, 안전과 관광, 그 또한 우리 예산 지역 옛 조상들의 애향심과, 깨끗한 환경 조성을 알릴 수 있는 초석, 그야말로 우리 예산지역의 자산입니다.

 우리 지역이 보유한 유산들이 얼마나 많습니까? 수덕사, 덕산온천, 충의사, 고건 축 박물관, 스파캣슬, 가야산, 덕산 향교, 옥계저수지와 가야9곡, 사면석불 등, 세 계 어디에 내놓아도 뒤지지 않을 소중한 문화, 역사, 환경 유산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역에 대한 인식을 전근대적인 시각에서 파악하고, 안이한 운영관리를 해온 관습을, 지역민들의 지혜와 힘을 모아 개선하기 위해 이번 선거 에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공약 사항 = 수덕사, 충의사, 덕산온천, 덕산 향교를 가야산과 연계할 수 있는 덕산온천 단지 의 주차장 시설과 연계, 옥계 저수지에 출렁다리를 조성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 겠습니다.

 덕산온천 개발 사업과 관련해서는 현재의 온천개발 특별법의 문제를 집권 정당 차원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입법 청원을 해서라도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충남도청 청사 이전을 위해 노력해온 결과가, 현재는 홍성 지역의 발전만을 위해 추진한 것 같은 것이 현실입니다. 예산군민과 지역의 각 사회단체, 공무원 등으로 협의체를 구성, 우리 지역에 실질적인 개발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 다.

 우리가 가진 관광 자산들을 외부에 알릴 수 있는 예산 홍보 기능을 확대하겠습 니다. 군수의 홍보가 아닌, 예산의 홍보를 할 수 있도록 관광안내판의 확충을 실 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프로필

△정당(나이) = 더불어민주당(55세)

△지역구 = 예산 라 선거구

 △학력 = 예산농업 전문대학 졸업.

△경력 = (전)덕산면 읍내리2구 이장. (전) 덕산면 소방대장. (전) 덕산면 개발위원장. (현) 예산군 개발위원회 이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