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배 [예산군의원 출마예정]
유영배 [예산군의원 출마예정]
  • 충남투데이
  • 승인 2018.02.28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군의원 라 선거구(덕산, 봉산, 고덕, 신암)
유영배 예산군의원 출마예정자
유영배 예산군의원 출마예정자

“지방자치 순기능확대 주민자치 실현”

● 출마의 변 = 지금까지 지역 주민들께서 믿고 지지해준 신뢰와 의정 경험을 자산으로 역할을 하겠다. 또한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나아가 예산군의 경제발전, 지역개발을 앞당기는 교두보 역할의 적임자라고 생각한다.

 공약은 = 우리군은 최저 농산물 가격보장을 위해 기금을 마련하고, 피해를 줄이기 위해 준비 하고 있다. 이에 더하여 기금 확대를 통해 예산군 농업을 안정적이고 가치 있는 농업으로 만들겠다.

 또한 예산군이 가진 역사와 환경조건을 최대한 활용, 국제 관광의 메카로 자리 잡도록 군민 모두와 함께 행정관서와 협력 참 가치를 실현하겠다.

 특히 내포신도시 지역과 인접한 덕산면을 도청개발과 함께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의를 이끌어, 덕산온천 지역을 치유와 힐링 할 수 있는 전국 최고의 온천 관광지로 만들겠다.

 봉산면은 친환경 농축산물의 생산거점으로 육성 발전할 수 있도록, 또한 이 지역에 귀농 귀촌 인구의 확대, 이에 더하여 쾌적한 노후를 준비하려는 군민과 외지인들을 위해 전원주택 단지를 조성하겠다.

 고덕면과 신암면은 현재 갖춰진 농업기반 위에, 대규모 산업단지가 입주함으로 자족기능을 확보하고, 확대하여 새로운 예산군의 신개발지역으로 성장 발전시켜 나가겠다.

 나의 장점은 = 60여년의 세월을 예산을 지키며 농민과 함께 했다는 점이다. 어느 누구보다 예산의 향수를 잘 알고 있으며, 일하는 노동의 소중함을 알고, 소외된 어렵고 약한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책임감이 강한 성격을 갖고 있다.

 프로필

◇정당(나이)= 자유한국당(63)

◇지역구= 예산군의원 라 선거구(덕산, 봉산, 고덕, 신암)

◇경력= ·(사) 한국농업경영인 예산군 회장(전) ·전국 이,통장협의회 덕산면 회장(전) ·예산군 농업인 단체 협의회 의장(전) ·예산군 의회 6대 의원 역임, 7대 의원(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