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백 [충남도의원 출마예정]
박종백 [충남도의원 출마예정]
  • 충남투데이
  • 승인 2018.02.28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1선거구(가, 나)
박종백 충남도의원 출마예정자

예산군민의 소망 변화와 개혁 주력

● 출마의 변 = 지켜보고 안타까워하기보다 예산군민이 소망하는 “변화와 개혁”의 바람 큰 뜻을 마음에 품고 출마를 결심하게 됐다.

 예산군의 아들로 태어나 살면서 절실히 필요한 “예산군의 미래”를 지금까지 함께 고민했다.

● 공약은 = 크게 네 가지 “경제 활성화, 복지정책, 도로건설사업, 관광산업확대”로 “활력이 넘치는 예산”으로 변화 발전시키겠다.

 · 경제활성화 = 기업유치가 반드시 필요하다. 일거리창출 및 경제 회복, 살맛나는 예산건설을 위해 발로 뛰겠다.

 · 복지정책 = 마을회관에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 즐겁고 행복한 마을 공동체 생활공간을 만들겠다.

 · 도로건설사업 = 인도가 없는 마을차로나 인도 없는 등·하교길에 인도를 설치 안전한 통행 길을 제공 하겠다.

 · 관광산업획대 = 예당저수지를 상수도 보호구역에서 해제시키고 수변개발과 연육교를 설치, 관광객 확보로 예산지역 상권 회복 및 활성화 하겠다.

● 나의 장점은 = 여러 단체의 리더를 역임하면서 나 자신을 연마하는 좋은 기회들을 얻을 수 있었다. 또한 풀뿌리민주주의지방자치의 문제점을 그 누구보다도 잘 알기에 주민들과 관계 공무원들과의 가교 역할을 잘 해낼 수 있는 적임자라고 본다.

 프로필

△정당(나이)= 자유한국당(53)

△지역구=예산1선거구(가, 나)

△학력=예산중, 예산고, 오산대학교 세무회계과 졸업

△경력=국제와이주맨 예산클럽회장(전). 예산중고등학교 운영위원장(전). 한국자유총연맹 예산군지회장(전). 충청남도 도정평가위원(전). 예산군배구협회장(전). 여성가족부 빅드림 예산군지회장(현)

△ 수상= 풀뿌리민주주의지방자치대상.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충청남도 도지사 표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