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이문희 교육장, 풀뿌리자치대상 자랑스런 충청인상 대상
아산 이문희 교육장, 풀뿌리자치대상 자랑스런 충청인상 대상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1.12.13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데이충남 아산 이지웅기자] 아산교육지원청은 지난 10일 충청지역신문협회에서 주관하는 ‘제13회 2021 풀뿌리자치대상 자랑스런 충청인상’교육부문에서 이문희 교육장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충청남도도서관 강당에서 개최한 ‘제13회 2021 풀뿌리자치대상 자랑스런 충청인상’은 충청지역신문협회에서 협회 탄생 33주년을 기념하고, 충청 지역민들과 함께 각계 분야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해 충청지역의 밝은 낸일을 위해 정치·경제·사회·교육·문화 등 여러 분야에서 지역을 빛낸 인물을 선정해 매년 그 공로자를 수상하여 격려하고 있다. 올해에는 각계 분야에서 총 24명의 공로자가 그 영예를 안았다.

특히 교육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이문희 아산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아산교육의 중점사업인 생태환경교육‘늘푸른아산21’등 아산교육의 발전을 위해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또한 이날 충청남도의회 교육위원회 조철기 위원장도 교육부문에서 함께 수상했다.

이문희 교육장은 “아산교육 발전을 위해 노력한 여러 교육가족을 대표하여 수상하는 상인만큼 상이 굉장히 무겁게 느껴진다”며, “이런 영예를 안는 것이 더욱 노력하라는 뜻으로 주시는 알고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시상식은 공로자의 공적 내용을 충분히 공유할 수 있도록 영상을 최대한 활용했고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진행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