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교육지원청 Wee센터, 상담주간 등굣길 캠페인
예산교육지원청 Wee센터, 상담주간 등굣길 캠페인
  • 임미성 기자
  • 승인 2022.09.1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데이충남 예산 임미성 기자] 예산교육지원청 Wee센터는 2학기 상담주간을 맞아 지난 7일 8시부터 신례원초등학교에서 등교하는 학생과 교사 약 200여명을 대상으로 ‘우리 情(정)답게’ 생명존중 등굣길 캠페인을 실시했다.

등굣길 캠페인에는 교육지원청 교육과장, 체육인성팀장, Wee센터 직원이 참여하여 홍보 물품을 나눴고, 신례원초등학교 교직원과 학생들도 함께 생명존중·학교폭력 예방 피켓을 들고 등교하는 학생들을 맞이하며 생명존중 및 학교폭력 예방에 대한 경각심을 높였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23일까지 2학기 상담주간을 맞아 실시됐다. 상담주간 기간에는 예산여자고등학교와 신례원초등학교를 대상으로 등굣길 캠페인이 진행되고, 생명존중 업무담당자와 학부모 대상 연수, 집단상담, SNS활용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인스타그램을 통한 온라인 홍보활동과 이벤트는 QR코드로 연결되는 온라인 페이지에 ‘우울할 때 힘이 되는 한마디’를 등록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인원 중 100명을 선정·추첨해 치킨 세트와 아이스크림 쿠폰을 지급한다.

김종하 교육과장은 “새로운 학기를 시작하며 학생과 학부모, 교사를 대상으로 한 상담주간 운영으로 생명존중과 학업중단·학교폭력 예방 등의 문제에 효과적으로 대처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