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팔봉초, ‘팔봉 꿈마당’ 행사 운영
서산 팔봉초, ‘팔봉 꿈마당’ 행사 운영
  • 조재환 기자
  • 승인 2022.11.1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데이충남 서산 조재환 기자] 서산 팔봉초등학교는 11일 유치원 및 분교를 포함한 전교생을 대상으로‘2022 팔봉 꿈마당’행사를 운영했다.

본교 예체관에서 운영 된 이번 행사를 위해 학생들은 그 동안 학습활동 시간 및 방과후학교 시간 등을 이용해 틈틈이 준비했다. 또 여러 사람 앞에서 자신감 있게 발표하는 능력과 보고 듣는 바른 태도를 기르고 학교교육과정 운영 모습을 학부모에게 공개함으로써 학교 교육에 대한 이해와 신뢰를 제공하고자 했다.

이번 행사는 공연마당과 전시마당으로 나누어 진행했으며 공연마당으로 △연극(뮤지컬, 창작극, 낭독극) △음악(바이올린, 오카리나, 피아노) △방송댄스 △합주 등이 펼쳐졌고, 전시마당으로 교과 시간이나 방과후 시간을 이용해 학생들이 직접 제작하여 만든 작품으로 평면, 입체 작품이 고루 전시됐다.

특히 이 날은 팔봉중학교 관현악 앙상블의 초청 공연과 유치원의 합주로 행사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해 학부모를 초청했으며 참여하지 못 한 학부모를 위해 행사 사진 및 영상은 학교 BAND를 통해 공유하기로 했다.

행사에 참여 한 김OO학생은 “그동안 우리가 준비한 연극과 악기연주와 전시 작품을 부모님께 보여드릴 수 있어서 보람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