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교육지원청, 서산교육상 시상식 및 서산교육 성과보고
서산교육지원청, 서산교육상 시상식 및 서산교육 성과보고
  • 조재환 기자
  • 승인 2022.12.20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투데이충남] 조재환 기자=서산교육지원청은 지난 19일 제28회 서산교육상 시상식 및 서산교육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서산교육상은 1995년부터 시작해 교육부문과 교육지원부문에서 투철한 교육관과 사명감을 가지고, 서산교육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한 교육유공자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올해로 스물 여덟번째를 맞이하고 있다.

유·초등교원, 중등교원, 지방행정직, 교육공무직, 학부모 5부문 나누어 표창했으며, 2022년 서산교육상은 성연유 원감 한희숙, 부석중 교장 길준용, 서산교육지원청 운전6급 봉필중, 서산동문초 조리원 박현숙, 서산석림초 김수지 학부모회장이 영예로운 수상자가 됐다.

2022년도 서산교육 성과보고회 식전 공연으로는 동요부르기대회 중창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한 이보미, 김은채 학생의 동요(나무가족), 서산부춘중 이시은 학생의 민요(쑥대머리), 서산중앙고 오케스트라(아리랑 행진곡 등) 공연을 선보여 예술교육의 성과를 보여줬다.

2022년도 서산교육 추진 내용과 성과에 관한 영상을 시청하고, 내가 선택하는 『서산교육 10대 NEWS!』를 투표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이완택 교육장은 “오늘 수상하신 분들을 축하하며, 2022년도 큰 성과로 전국 최초 유아교육 클러스터 조성(유치원-유아실내체육센터-숲놀이터), 전 기관 청렴 1등급 달성, 역대 최다 기관 표창 수상을 꼽을 수 있다. 이러한 훌륭한 성과는 열정 넘치는 교육공동체의 노력의 산물”이라고 밝혔다.

또한 교육활동 우수교직원 104명(대표수상 12명)에 대한 표창도 진행해 2022학년도 한 해 동안 현장에서 묵묵히 학생지도와 교육지원 활동을 성실하게 참여한 교직원을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