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교육청, 교육복지지원센터 학교담당자 권역별 협의회 진행
서산교육청, 교육복지지원센터 학교담당자 권역별 협의회 진행
  • 조재환 기자
  • 승인 2023.04.10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투데이충남] 조재환 기자=서산교육지원청이 지난 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초·중학교 교육복지 업무 담당 90명을 대상으로 교육복지사업 이해와 원활한 운영을 위한 권역별 협의회를 실시한다.

협의회는 교육복지안전망 목적에 맞는 학교별 사업계획 수립과 업무 담당자의 역량 강화, 다양한 체험처 발굴 및 공유를 주제로 계획했다.

첫 번째 협의회는 지난 7일 오후 3시 학돌초 외 16교 업무담당자 31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산두루맛농원에서 실시했다.

체육인성건강과 이태훈 과장은 “권역별 협의회를 통해 학교 현장을 긴밀하게 지원할 수 있는 소통과 공유의 장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 또한 학교 업무 담당하고 있는 분들은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발굴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사업을 추진해 나가길 부탁한다”고 했다.

이어 서산교육복지지원센터 교육복지 업무담당자 진행으로 2023년 교육복지사업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학교 업무 담당자의 역할, 학교별 교육복지사업을 운영을 위한 다양한 의견 교환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서산교육지원청 교육복지지원센터는 학교와 지역사회를 잇는 교육복지안전망 허브 역할을 담당하며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한 통합적 지원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