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 부내초, ‘부내 행복 어울림 축제’ 시행
서천 부내초, ‘부내 행복 어울림 축제’ 시행
  • 류신 기자
  • 승인 2023.11.0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투데이충남] 류 신 기자=서천군 부내초등학교가 지난 3일 전교생 및 학부모와 함께 ‘2023 부내 행복 어울림 축제’를 실시했다.

각 학급의 방과 후 활동 및 학급 특색 운영을 통해 길러진 학생의 능력과 재능을 드러낼 수 있는 표현의 장을 마련해 교육과정 운영의 집약된 질적으로 우수한 모습을 공개했다.

1학년 학생들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우클렐레, 무용, 영어 댄스, 난타, 컵타, 바이올린, 통기타, 영화상영, 밴드 등 다양한 종목을 선보였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텅드럼이라는 악기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악기 소개 및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했다.

학생들은 그동안 방과 후 교육활동을 통해 익힌 다양한 활동을 열심히 연습해온 것들을 부모님과 할아버지, 할머니들 앞에서 선보이며 예술적 활동을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학부모 행사 참여를 통한 긍정적 관심 유도를 위해 밤늦은 시간까지 모여 맹연습을 했던 학부모 밴드 공연은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학생들의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모든 학생이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학부모, 교직원, 학생이 함께하는 알차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학교에 감사하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