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도서관, ‘당도친구들과 함께하는 송년의 밤’ 행사
당진도서관, ‘당도친구들과 함께하는 송년의 밤’ 행사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3.12.07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6일

[당진=투데이충남] 이지웅 기자=당진도서관이 오는 16일 저녁 6시 30분, 2023년을 마무리하며 한 해 동안 당진도서관을 빛내 주신 분들을 초대해 행사를 여는 ‘당도친구들과 함께하는 2023 송년의 밤’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23년을 당진도서관과 함께하며 곳곳에서 봉사와 재능기부로 활약해주신 4개 동아리 회원님들과 함께 1년의 성과를 정리하고 감사를 나누며, 모든 동아리 회원들과 소통하고 공감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라고 전했다.

행사는 아코디언과 젬베 악기 재능기부 연주 공연과 유쾌한 콩트를 시작으로, 1년간 회원님들이 참여한 도서관 행사 영상을 관람하며 더불어 저녁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당도케이터링이 마련된다.

이어 당도의 선물이라는 주제로 MZ세대도 반한 K-디저트 전통다식을 만들어 예쁜보자기로 포장해보는 체험이 진행되며, 이외에도 행사당일 레드 드레스코드에 맞춰 멋짐과 아름다움을 뽐낸 회원을 선정해 오늘의 베스트드레서상을 시상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정선경 관장은 “오랜 기간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오신 분들의 지속적인 협조가 있었기에 당진도서관이 다양한 사업을 운영할 수 있었으며, 2024년에도 지역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당진도서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