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록 홍성군수 신년사
이용록 홍성군수 신년사
  • 김경호 기자
  • 승인 2024.01.02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강불식(自强不息) 각오로 홍성 건설
올 한해 '스마트한 군정'에 최선 다할 것

존경하는 홍성군민 여러분! 그리고 언론인 여러분! 지난해 이맘때, 저는 10만 군민의 염원을 담아 내포신도시 미래 신산업 국가산업단지 유치를 약속했었습니다.

1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내포신도시 미래 신산업 국가산업단지의 빠른 조성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는 지난 한 해 군정에 대한 성원과 협조를 해주신 군민 여러분과 남다른 혜안을 갖고 군정에 도움을 주신 언론인들의 덕분이며, 앞으로의 100년을 책임질 국가산업단지가 정상적으로 추진되고 있기에 이 자리를 통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한 해, 따뜻한 동행 행복한 홍성으로 변화를 이뤘고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10만 군민 여러분과 알권리 충족을 위해 노력하시는 언론인 여러분께 다시 한번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지난해 산불로 어려움을 겪은 이재민 여러분께는 위로의 말씀을 물심양면으로 고통을 분담해주신 10만 군민 여러분께 진심 어린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4년은 “스스로 더 힘쓰고 쉼 없이 달린다”는 자강불식(自强不息)의 각오로 환황해권을 선도하는 미래혁신도시 실현을 목표로 따뜻한 동행 행복한 홍성 건설을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변치 않는 혁신의 정신으로 지역발전을 선도하고 막중한 사명감으로 군민의 삶을 지키며 긍정의 힘으로 위기를 지혜롭게 헤쳐 나감으로써 희망이 가득한 미래도시 홍성 실현을 앞당길 분야별 6대 추진 전략을 추진하겠습니다.

△모두가 살기 좋은 미래 산업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천년의 이야기가 있는 문화관광 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새롭게 거듭나는 행정중심 복합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사각지대 없는 촘촘한 복지도시를 만들겠습니다. △군민이 행복한 안전한 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청룡의 해' 2024년은, 새로운 홍성 미래비전 창출을 위해 그동안 추진해 온 사업 성과를 더욱 구체화 해 군민 여러분과 더 많은 성과를 공유해 가며 홍성 전체의 동반성장을 도모하면서 시기적으로도 지역발전의 기회를 놓치지 않는 스마트한 군정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올 한 해, 우리 홍성군이 혁신과 상생의 도시로 우뚝 서 갑진년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여기 계신 언론인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리며, 지혜와 역량을 모아주시길 당부드립니다.

국가의 고강도 긴축재정이라는 어려운 재정 상황을 역대 최대 규모의 국도비 예산 확보라는 돌파구를 찾아 위기를 극복했듯이 2024년 새해도 도전과 혁신의 정신을 담아 힘차게 나아갈 것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