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교육청, 방과후학교 순회 강사 모집
세종교육청, 방과후학교 순회 강사 모집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4.01.17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여 개 프로그램…18일부터 24일까지 접수
읍・면 학생들에 양질의 방과후학교 수업제공

[세종=투데이충남] 이지웅·윤석근 기자=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이 읍・면지역 학교의 안정적인 방과후학교 운영을 위해 2024학년도 1학기 읍・면지역 방과후학교 순회 강사 약 40명을 2차로 모집한다.

‘읍・면지역 방과후학교 순회 강사 지원 사업’은 세종시교육청에서 조치원읍과 9개 면에 있는 여러 초・중등학교를 순회하며 방과후학교 수업을 운영할 강사를 일괄 채용해 읍・면지역 소재 학교에서 운영하는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과학실험 등 60여 개 분야의 강사를 선발하는 이번 읍・면지역 방과후학교 순회 강사 2차 모집의 공고는 세종시교육청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 접수 기간은 18일부터 24일 정오까지다.

자격 조건은 운영하고자 하는 관련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전공하거나 기술·기능, 자격,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면서 학생 지도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강사는 세종시교육청 누리집에서 새소식・인사・채용 - 구직(인력자원) - 순회 강사 - 읍・면지역 지원서 등록의 순서로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교육청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정책기획과 학교교육지원센터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백윤희 정책기획과장은 “읍면지역 방과후학교의 내실 있는 운영을 위해 강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며 “2024학년도에도 읍면지역 학생들이 다양하고 특색있는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에 참여해 양질의 방과후학교 수업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