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교육지원청, 신규교사 임명장 전달식
보령교육지원청, 신규교사 임명장 전달식
  • 최태숙 기자
  • 승인 2024.02.26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투데이충남] 최태숙 기자=보령교육지원청이 지난 23일 3. 1.자 신규교사를 대상으로 임명장 전달식을 개최했다.

보령으로 발령받은 95명의 신규교사들은 관내 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에 각각 임지를 배정받았다.

이번 임명장 전달식은 신규교사들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신규교사의 바람직한 학교생활 등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졌고, 교직을 시작하며 청렴하고 공정한 공직 생활을 다짐하는 선서도 진행했다.

아울러, 신규교사들의 학교 생활 적응을 지원하는 역량강화 배움자리에 대해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고, 보령교육지원청에서 추진하는 주요 교육 지원 사업들도 안내했다.

보령교육지원청은 ‘배움이 즐거운 학교 함께 성장하는 보령교육’을 비전으로 ‘보령 독서인문교육 강화 「친구와 함께하는 책나들이’ 와 ‘오늘보다 내일이「더 푸른 보령」환경교육’을 중점 사업으로 선정하고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백정현 교육장은 신규교사들에게 “교직생활의 첫출발을 축하하며, 교직에 대한 초심을 잊지 말고, 학생들을 잘 지도해 주길 바란다" 며 "끊임없는 자기 계발을 통해 배우고 익히는 교사로서의 자세를 바탕으로 맡은 일에 적극적으로 임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